로끼오

>프랜차이즈>로끼오

로끼오

마케팅전략

컨셉 CONCEPT

국내산 육계를 유황을 사료로 사육하여 원적외선 오븐기로 굽기때문에 맛이 부드럽고 담백하며, 치킨업계의 차별화된 맛을 제공합니다.

가격 PRICE

월 매출의 인건비 운영이 가능하며, 요즘같은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로끼오치킨은 현 치킨시장의 부가가치를 2배이상 창출합니다.

품질 QUALITY

국내산 최고의 상품만을 고집하며, 국내 최초로 개발한 진공특수가공 시스템과 안전한 위생상태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차별성 DISTINCTION

닭고기가 칼로리가 높다보니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많은 양을 먹기는 부담스러웠으나 원적외선 오븐으로 굽기때문에 단백질, 지방, 콜레스테롤 수치가
각각 15%나 감소하는 원적외선 오븐을 개발하여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합니다.

유황닭의 특징

  • 1. 닭 특유의 비린내가 거의 나지 않아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가슴살이 부드러우면서 쫄깃합니다.
  • 2. 닭을 삶아낸 육수는 조미료를 가미하지 않아도 담백하고 맛이 진합니다.
  • 3. 식거나 오래되어도 기름기가 뭉치지 않습니다.
  • 4. 지방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아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EPA및 ALC필수 아미노산이 높은 고영양 식품입니다.
  • 5. 소화기능 및 장기기능 활성작용으로 왕성한 기력을 돋구는 보양식입니다.
  • 6. 냉동 후 해동하여 요리하여도 육질과 맛의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
  • 7. 양념을 하지 않는 순수한 물만으로 삶아도 맛이 있습니다.

성공전략

POINT 01 체계적인 브랜드 시스템

  • 외식 프랜차이즈의 성공비결을 통한 매장관리, 교육시스템 구축
  • 슈퍼바이저, 메뉴바이저를 통한 가맹점 관리

POINT 02 신메뉴 개발시스템 완비

  • 연 2회 이상 신메뉴를 개발하여 창업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브랜드 시스템

가맹점 개설절차